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제이홉 사진 많이 줘

ㅇㅇ (판) 2021.06.21 21:53 조회35,756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이어지는 판

아까 방탄 입덕 할 것 같다는 쓰니얌..
내 최애는 제이홉이 된거같아.. 사진 많이 좀 줘..

이상한 친구들 많아서 인증샷 올려.. 나 아이돌 처음으로 좋아해본단다…

543
13
태그
신규채널
[제발관심좀]
37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2 08:26
추천
24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배 시험잘봤어요? 잘봤겄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2 08:32
추천
2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 볼때 제일 실물에 가깝다던 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2 07:11
추천
19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서방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7.22 2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7.11 0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홉이♥ 변태같지만 향기 한번만 맡고싶따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7.10 06: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호석.....
답글 0 답글쓰기
oo2021.06.30 16: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더숲보고 호비한테 푹빠진 1인..
어쩜 그렇게 다정하고 활발하고 씩씩하고 항상 웃는얼굴에.....
진이나 슈가가 요리할땐 항상 옆에서 도와주고 궃은일 다 하고
막내들 챙기는것도 항상 호비가 ㅠㅠ (밥먹을때, 깨울때)
진짜 결혼하려면 호비같은 남자 만나야겠구나 생각함 ㅠㅠ 진국중에 진국임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9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제발 글 지우지 말아조ㅜㅜㅠㅠㅠ넘 힐링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밀로 사귀는데 다른놈이 여친얘기해서 표정관리 안된다는 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복이믄 ㅅㄹ 선배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도 올라왔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6.23 22: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타일이나 본업할 땐 까리하고 간지나는데 평상시엔 착하고 배려많고 특히 웃는 모습이 무슨 햇살같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번활동ㅈㄴ잘생겼었는디..정호석은 흑발임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물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건 귀여워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바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짤의 정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 예쁘게 생김. 보면 신기할 정도로 늘 웃고 있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킨누들숲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쩨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헤어스타일 존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8: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사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요즘뜨는 신작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