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학교 2021 캐스팅 완료됐네

ㅇㅇ (판) 2021.06.22 09:42 조회25,53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학교2021>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


( 2021년 11월방송 예정 / 학교의 8번째 시리즈)









<출연 배우>



 



김요한


-부상으로 11년을 한 태권도라는 꿈을 잃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방황하는 공기준 역








 



김영대 (펜하 주석훈)

-남모를 사연을 지닌 전학생 정영주 역으로 공기준과 비밀스러운 과거를 공유한 인물







 



조이현 (슬의 윤복이)


-확고한 꿈을 가진 당찬 여고생 진지원 역으로 

진학과 관련해 엄마와 갈등 빚고 있음에도 당당하게 의견을 피력하는 인물








 



황보름별


-우리나라 탑5 대학교 진학을 위해 스스로 입시 준비를 해내는 똑순이 강서영 역








 



전석호


-'워라밸'을 중요시하는 선생님이자 학생들을 통해 점차 성장해나가는 인물인 이강훈 역










 

 


남주들 브로맨스가 들어간다는데 김요한이랑 김영대 케미 궁금하다

일단 비주얼이나 피지컬은 완전 합격임ㅠㅠㅠ

13
31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ㅇ2021.06.23 12:02
추천
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석훈 고딩역할 그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3 08:47
추천
2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황보름별은 있지 리아 닮았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3 17:55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석훈이는 언제까지 고딩역할만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딱 잘생긴 대딩상인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7.02 19: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애들 혀짧은 소리만 안내면 진짜 편하게 볼수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7.02 18: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현수랑 궁 리메이크 찍어주지 왜 또 고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21: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영대는 왜 오수재 말고 이걸 한 거지... 고등학생 이미지만 굳어질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1: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는 2013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1:38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학교시리즈는 후아유가 ㄹㅈㄷ... 이번 시즌도 기대된다 스토리 탄탄했으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1:27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드라마 김요한 꽤잘했던데한번 기대해 볼만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2:41
추천
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대 생긴건 30살같이 생겨놓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23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7:5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한다한다 하면서 대체언제함..? 벌써 몇년째 밀리고만 있지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7:55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석훈이는 언제까지 고딩역할만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딱 잘생긴 대딩상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6:4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만 잘하면 설정이랑 딱 맞아서 오히려 김요한이 하는 거 좋은데..연기력이 어떤지 안 봐서 모르겠지만 캐스팅된 사람들 다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6: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ㅇㅎ... 쟤 연기잘하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2021.06.23 12:02
추천
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석훈 고딩역할 그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1:02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대 학생 역할 하네 ㅋㅋ 왠지 으른같은데 계속 학생 역 맡는거 신기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08:47
추천
2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황보름별은 있지 리아 닮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