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 요즘 개나소나 방탄 까

ㅇㅇ (판) 2021.06.22 15:33 조회3,13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ㅅㅂ나 진짜 장담하고 넥스트레벨 졸라 듣거든 설거지 할 때도 듣고 샤워할 때도 듣고?? 에스파 멜론 1위한 거 알아
근데 애들끼리 그 얘기 하는데 아 버터 꺾고??? 그니까 이제 방탄도 한 물 갔다니까~ 이지랄 떠는데 대체 그럼 한 달 1위했으면 조카게 한거지 뭐 1년 내내 1위에 있어야 만족을 해?
아니 1년이든 2년이든 그냥 2위만 하면 지랄할거임 진짜 아니 한 물 갔다는게 진짜 개소린게 전에 한 물 갔다는 말을 그래미 수상후보에 올랐을 때 하고 또 했을 땐 빌보드 4관왕을 했고 이번엔 지금 핫백 4주차 1위 하고 있는데 한 물 갔대;; 아 진짜 답답해 뒤지겠ㅅ어 한 물이 간 기준이 대체 뭐임 멜론 24힛 2위? 진짜 지랄을


118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쉽긴해도] [잘모르는데] [제더기] [군백기시작]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2 15:39
추천
4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 사상에 정신이 절여진 나이만 먹고 지능은 아직 잼민’s인 트창 ㅈ중고딩이라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2 15:42
추천
4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웃기네 아니 1달동안 1위했던건 머리속에 자동삭제됐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3 05:52
추천
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마땐 상도 양보하라더니 ㅋ 본진 성적잊고 타돌꺼로 방탄팰때 현타 안오는지 궁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4 14: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빌보드 핫백 1달내내 1위한건 안보이나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8:3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나소나 방탄 빠는 것도 마찬가지던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4: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ㅋㅋㅋ개싫다 ㄹㅇ 넥레는 좋음 에스파죄업써 등신들을 개때리고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4: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다가 방탄이 가수 그만하거나 십수년후쯤에야 까들도 "그때 레전드였지" 라고 인정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3:5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톡에다 하소연하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보다 바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09:54
추천
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웅 알게쪄 최고야최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3 05:52
추천
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마땐 상도 양보하라더니 ㅋ 본진 성적잊고 타돌꺼로 방탄팰때 현타 안오는지 궁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5:42
추천
4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웃기네 아니 1달동안 1위했던건 머리속에 자동삭제됐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5:39
추천
4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 사상에 정신이 절여진 나이만 먹고 지능은 아직 잼민’s인 트창 ㅈ중고딩이라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5: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그랬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2 15:3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주변에는 그런 애들 없던데 도대체 어디서 기어나오는거냐 그런 애들은
답글 1 답글쓰기
1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