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진짜 궁금한데 에이프릴 누구 졸업식이었는지가 그렇게 중요해?

ㅇㅇ (판) 2021.06.22 22:39 조회87,28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솔직히 다 그냥 논점흐리기 대충본사람한테 거짓말이라고 주입하기 같애
양예나 졸업식과 김채원 졸업식은 하루 차이였고
그거가지고 안친했는데 거짓말한다 또 구라친다 이러는데 그거 말고 사적으로 찍은 미공개 셀카가 몇장이었음

애초에 탈퇴 이틀 전에 생일파티했고 멤버들이 용돈 모아서 사준 신발을 신고 더유닛에 출연했다-> 이거부터 친하긴 했다는게 입증된거 아니야..? 난 진짜 이해가 안가서 그래
중학생 고등학생 나이었던 오래전 일인데 그거 2014년부터 폭행당했다 이런 모순되는 말보다 중요하지도 않은 하루이틀 날짜 조금씩 틀린다고 물어뜯고 다 거짓말로 치부하는 이유를 모르겠어


케이팝 진짜 여러그룹 노래나 듣고 앨범 조금 사는 수준이라 의미가 있을진 모르겠는데 진짜 에이프릴 팬 아님 스밍도 안해서 멜론안써

+사진 스포티파이 캡쳐에서 버블인증으로 바꿈 ㅈㅅ
++ 2021년 6월 23일 오후 7:48분 난 댓글 하나도 안 썼음ㅇㅇ 본문에 반박 아무도 못하는거 잘 봤어~~

168
269
태그
신규채널
[아쉽긴해도] [잘모르는데] [제더기] [군백기시작]
7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3 06:05
추천
13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그룹 회사나 팬들은 일부로 에이프릴 더ㅈ되게 만드려고 애쓰는것 같다..;멍청하면 걍 언플을 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2 23:29
추천
90
반대
2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현주편 안들면 알바랑 시녀드립치겠지 역겹다 솔직히;;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2 22:50
추천
83
반대
2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까고싶어 안달난것같음. 아 그래서 현주편들거면 펑크낸거 좀 쉴드좀 쳐봐
답글 2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6.23 00:23
추천
33
반대
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편아니면 알바,시녀 거리는거 ㅈㄴ역겨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4 2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궁금한데 에이프릴은 목숨만큼 소중한 거 지키고 있는 상황에서 그걸 어떻게 틀릴 수가 있어? 무식한거야 거짓말하는거야?? 설명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2:37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현주도 해명이 필요하지않나..? 솔직히 멤버들한테 왕따당했었는데 괴롭혔던 친구가 준 오래된 신발을 굳이 방송에서까지 신고나오는거 뭥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2:17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찰이 인정했는데 중립 박자 죄없는 애들 죽이기다고 말하는 이유가 뭐임??? 여기 돌아다니는 짤 보니 정식 기사 내용같은데 왜 경찰이 인정한 부분을 눈막하는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2: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증거라고 디밀었어 억울다고 현주까면서 인터뷰하노 그래놓고 그게중요하냐고?너빠가사리?
답글 0 답글쓰기
시녀좌2021.06.23 21:32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4월이들 ❤️❤️ 항상 행복하쟈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47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찰이 왕따 맞대 븅딱들아~ 그만큼 ㅎㅈ 쪽 증거가 충분하고 믿을 만하단 소리 아닐까? 아직도 쉴드를 치고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4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 졸업식이다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언젠 무서웠다가 언젠 친했다가 언젠 친해지려 노력했지만 마음을 열어주지 않았다 또 전에 데슾 직원글엔 시도때도 없이 자살시도를 무기로 삼았다했다가 자살한걸 몇개월뒤 알았다가 이번일로 알았다 말 자체를 몇번을 바꾸고 있는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랄 데슾 알바랑 몰려온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살 시도 한 날에 스케줄 빠진 거를 스케줄 펑크낸 거 해명하라는 가해자 시녀들 인성에 감탄하고 갑니다 이분들은 법정에서 져도 현주 욕 ㅈㄴ 할 분들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0: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팀플에서 무임승차하는 사람 만나면 화나지만 화가난다고 속으로 짜증나 하는 거랑 겉으로 그 사람 괴롭히는 행동까지 가는 일은 극히 다르지 않아?
짜증나지 짜증난다고 괴롭혀도 되는가는 다른 문제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 받았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누구 졸업식이든 현주가 거짓말했다는 증거가 안 됨 증거는 못내놓고 하는 거라곤 우리 친했다 우리도 힘들었다만 하면서 그마저도 말바뀌고 증거라고 내놓은 건 날짜도 안 맞고 문제에 문제임 이런식으로 해명하면 누가 믿냐 왕따 같이 물증 뚜렷하지 않은 논란에서 제일 중요한 건 진술의 일관성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3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찰이 에이프릴 왕따가해자 맞다는데 추하다 추해 글이나 내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0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이렇게 이해를 못하냐 답답하네 진짜 누구 졸업식이었는지가 그렇게 중요한게 아니라 그런 짓 안했다고 해명하려고 열심히 자료 모은거일텐데 사소한 거 하나부터 틀리니까 말에 신빙성을 못느낀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라하든 난는 에이프릴나오는거 반대.ㅎ 해명올라오는거 너무 지독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8:58
추천
4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아무도 관심 없었는데 객관적으로 지켜보니 나머지 멤버들이 피해자고 현주가 피해망상 ╋ 유난스럽고 예민스러움에 사람 불편하게 만들었을거 같음. 그냥 에이프릴을 가해자로 치부해버리고 무조건 까고보는듯. 근데 점점 에이프릴쪽으로 사람들 기울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8: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넨 입장문 내놓은것 때매 중립기어가 더더욱 부셔진거임. 멤버마다 말이 틀리고 날짜틀리고 거짓증거까지 내놓은 마당에 뭔.....현주는 계속 가만히있는데 본인들이 증거 만들어주는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8: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다음 고영욱 벽간소음 현주동생 무혐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8:2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보소ㅋㅋㅋ팬 아니라면서 경찰결과는 믿지도 않나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