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지수 코로나 확진이래 ㄷㄷ

ㅇㅇ (판) 2021.06.23 14:48 조회124,35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74
6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두구두구]
7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3 21:21
추천
24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젠 이름이 지수인거가지고 욕먹냐ㅠㅠㅠ지수를 지수라고하지 뭐라고함?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4 00:06
추천
16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본진만 소중하냐?당사자보면 상처받게 누가봐도 블핑먼저생각남 ㅇㅈㄹ 얘가 어그로였든 아니든 까글도 아닌데 괜히 기분드럽게말하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3 22:21
추천
124
반대
1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둘다 팬 아닌데 이건 노린거 맞잖아 걍 지수 쓰고 글 올린거면 몰라도 헐 쓰고 ㅈㄴ 칸 띄워놓은게 ㅋㅋㅋㅋㅋ 이거 모르는척하는거야 아님 ㄹㅇ 빡대갈이리 이해를 못하는거야
답글 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6.23 21:51
추천
52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라고하면 솔직히 블핑 지수부터 생각나는게 맞긴하지 게다가 헐 쓰고 사진 칸띄우기 한거봐 ㅇㄱㄹ 맞음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5 04: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지수 러브리즈 지수 배우지수 세븐틴 지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블핑말고 배우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ㅈㄴ 지랄들이네 지수를 지수라고 부르지 뭐라 부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ㅌ2021.06.24 16:3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블리즈 재계약 시즌에 안그래도 힘든데 코로나 걸려서 당장 케이 뮤지컬 짤리고 멤버들 단체 수납 들어갔더라 ㅠㅠ 아마 마지막 기회였는데 해체할거같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5: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쨌든 코로나 걸렸다는데 걱정 한마디를 안해주네 결국 어그로에 서지수만 이용당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4:0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나도 블핑 지순줄 알고 들어왔는데 이거보고 어그로다 노렸다 하면 어카냐 러블리즈 팬들 속상하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3: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돌팬인데 본진이 이런 식으로 ㅈ같이 당한 게 많아서 쓰니가 뭘 노리고 한 건지 한눈에 다 보이는데...?? 솔직히 블핑 지수 노리고 한 거 맞잖아??? 지수가 블핑 지수만 있냐고 어쩌고 댓글 다는 것들은 뇌절임?? 알면서 그러는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럽리 지수 확진된거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글 지수는 블핑 지수로 봤음.... 어그로 ㅅㅂ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2:58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활동명도 지수가 아닌 서지수로 활동하는데 왜 굳이 지수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2:51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아니 이름 가지고 싸우는 것도 웃기긴 한데 니들도 손나은 나은 이민혁 민혁으로 동명이인이지만 성 붙이는 거에 따라서 더 익숙하고 잘 어울리는 연예인 글 여러번 올라온 거 알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지수라고 하면 보통 블랙핑크 생각하고 러블리즈 지수는 앞에 러블리즈 붙이거나 서지수라고 부르지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인지도도 블핑 지수가 더 높은 거 맞는데 누가 봐도 이 글 여백 ㅈㄴ 띄워놓은 것부터 해서 노린 거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2:48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지수는 인스타 4200만이고 럽리지수는 13만인데 당연히 블핑지수부터 생각나는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번에 지수학폭 이러고 떴을 때 블랙핑크 지수인줄~ 이런 애들 엄청 많긴 하더라ㅠ 러블리즈 지수님 빨리 쾌차하시길 타팬인데 오블리비아테 아직까지 계속 듣는 중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2: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우 지수도 있잖아ㅋㅋㅋ 은퇴했지만 ㅋㅋ 흔한 이름 특허냈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2: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지수라는 활동명 가진 연예인들 많은데ㅋㅋㅋㅋ
블핑지수때문에 판에서 연예인 지수들 언급하려면 다 성붙이고 말해야하냐??
걍 이제부턴 블랙핑크 지수 언급할땐 블핑지수라고 언급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2:1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 생각났음 러블리즈 지수는 활동명 서지수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1: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 배우 지수인줄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1: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학폭한 그 남자배우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이름가지고 까이는건 좀... 누구는 블핑 지수로 생각할수도 있고 누구는 러블 지수로 생각할수도 있고 누구는 배우로 생각할수도 있는거지 지수가 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1:0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지도 차이때문이 아니라 애초에 서지수는 활동명도 서지수이다보니 자연스레 제목만 읽곤 블핑 지수를 떠올리게 되긴 함... 보통 다들 서지수 서지수 하잖아 공식적으로 지칭할 땐 그래서 더 그런가봄 지금 그로들 ㅈㄴ 낀 것도 사실인데다 글쓴이도 제목만 보면 모르겠는데 본문 써놓은 꼬라지 보면 싸움 부추기는게 목적인 거 맞아 암튼 양쪽에 붙은 어그로들 잘 거르고 얼른 쾌차했으면 좋겠다 잘 이겨내서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사람들 앞에 서주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