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새삼 아미가 큰팬덤치고 되게착한거같음

ㅇㅇ (판) 2021.06.23 16:35 조회6,11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만행? 같은것도 별로 없고 머릿수 많은거치곤 되게 클린한팬덤인듯.. 저번에 우리팬덤도 도와주셔서 되게 감사했음!! ㅎㅎ


ㅅㅊ) 엑소 엔시티 트와이스 세븐틴 방탄 투바투 레드벨벳 여자친구 블랙핑크 스테이씨 있지 스키즈 아이들 에이핑크 아이즈원 에스파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데이식스
50
18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군백기시작] [두구두구]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3 16:46
추천
5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머리 제목 내용 서치건거봐ㅋㅋㅋ 어그로 각 섰는데 뭘 댓글 달고있어 글쓴이냐?? 먹금해ㅅㅂ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4 02:56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 베댓 만들어줘 어그로 끌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3 19:53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더이상 댓글 ㄴ 관심 ㄴ 공감 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5 1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잼미니때 무아랑 무원이런거 애들끼리 썼었다.. 무개념 아미 원스라고 클린한 판덤이 어딧너 무개념들은 널리고날렸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6: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발 먹금해 돌판에 클린한 팬덤 없어 본진 싹다 쳐망하고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9:22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는 어느정도 맞말이었는데 국뽕아줌마들 유입된 뒤로는 다 옛말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8:35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릴라팬덤 빼고는 다 착한편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3:30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번부터 계속 이러네 얘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3:1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얘네는 어그로인걸 진짜 모르는거임 아니면 모르는척하면서 은근슬쩍 까는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3:04
추천
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가 착하대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아미도 인정모담… 글내려 어그로야 혹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2:56
추천
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개념 끝판왕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2:56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 베댓 만들어줘 어그로 끌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2: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대가리?가 살짝 빈거같음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0:3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위로 댓 달면 ㅇㄱ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3:11
추천
4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는 진짜 저렇게 생각해? 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3:0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하고 엮지마 타팬덤들은 은근 지들 면피하려고 여기저기 이용하고들 있어서 불편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2:52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풉 ㅋㅋㅋㅋ ㅈㄴ 웃기네 시1발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23 2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 어디가나 ㅂㅅ은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9:53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더이상 댓글 ㄴ 관심 ㄴ 공감 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6:46
추천
5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머리 제목 내용 서치건거봐ㅋㅋㅋ 어그로 각 섰는데 뭘 댓글 달고있어 글쓴이냐?? 먹금해ㅅㅂ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6: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6:3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어제 걔아님? 똑같은 내용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3 16: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ㄴㄲ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툰앤북 인기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