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모범수를 위한 개방교도소

ㅇㅇ (판) 2021.06.23 21:14 조회21,009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5
197
태그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4 00:37
추천
8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세금이 저렇게 펑펑 쓰이는구나; 그럼 성범죄자도 모범수로 살면 저기 갈 수 있는거임?? 나 진짜 궁금해서 물어봄 제발 누가 아니라고 해줬으면 좋겠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4 01:37
추천
7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 개 지-랄 하네 군대나 처우 개선해줘라 애기들 끌고가가지고 무슨 수용소마냥 밥주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그냥남자2021.06.24 00:28
추천
3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범수도 있을꺼같고 진짜 갱생을 하고 사회복귀를 위한 교도소라고 볼수도있긴한데.
꼭 나쁘지만은 않은거같긴한데... 난 왜 저기에 돈많은 사람들이 모범수랍시고
가있을꺼같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6.29 17: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 대단하다고 죄수한테 모범수를 붙여줌?
저사람들 죄수임
가해자 = 피해자..
억울하게 피해자를 만든.
그냥 죄인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2021.06.27 1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6 01: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 안저지른 사회초년생들 대학생들도 저것보다 훨씬 못한 환경에서 지내는데.. 내 세금이 저런 곳에서 터지고 있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17: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자 인권은 자꾸 누가챙겨주냐? ㅈㄴ궁금함 챙겨달라는 사람 없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9: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교도소는 처벌만 하는게 아닙니다. 형을 받고 그 형기를 마치는 이후의 삶도 생각하여 다시 범죄를 저지르지 않도록 교화도 같이 해야됩니다. 단순히 교도소에 넣어놓고 형기 마칠 때까지 가둬놓는 개념이 아닙니다. 그리고 단순히 살인, 폭행, 폭력 등 중범죄만 있는게 아닙니다. 어쩔 수 없이 범죄를 저지르고 형을 살고 있는 사람도 있기에 가벼운 범죄를 저질렀고 반성하면서 형기를 마쳐가는 사람도 있기 때문이죠. 이들을 중범죄자들과 똑같이 볼 수는 없겠죠.

교도소가 모두 경북북부교도소(청송교도소)만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요. 교화가 가능하고 의지가 있는 사람들은 나라에서 그들을 지원해줘야 그들도 사회에 나와서 다시 범죄를 저지르지 않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1: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자들한테 저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나?? 아무리 모범수라도..모범수란 말도 우끼지만~ 저 사람들 누군가의 인권을 말살하고 가정을 파괴한 범죄자일 뿐인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0: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범수는 보통 재범율이 낮다고 보고 본인 스스로도 사회에 나가서 제대로 살아보겠다는 의지가 있는 사람들이라 교화 시키는게 장기적으로 보면 나쁘지않다고 봄 아마 재범율 높거나 강력범죄자는 모범수 자격되기도 힘들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다 사형 시킬거 아니면 어차피 사회로 방생될 인간들인데 모범수들은 사회적응할 수 있게 교화시키는게 맞다고 봄. 안 그러면 사회 나와서 또 똑같은 짓 할텐데. 인간 말종 쓰레기들은 어쩔 수 없지만
답글 0 답글쓰기
방구2021.06.24 17: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 저지르고 모범수 되면 참 편하게 살겠네 저건 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5: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담장 올려서 벽치고, 피씨랑 운동기기는 군대에 보내고 그거할 시간에 분리수거장가서 분리수거 시키고 음식은 유통기한 지나서 처치곤란 어려운걸로 주자. 남 인권 짓밟아서 들어간자들인데 넘 호화스러운거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5: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추천 실수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21.06.24 13: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춘재같은 연쇄살인범도 모범수였다니 저기서 저렇게 지낼수있었단거네.. 지랄들한다..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2:1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렴한 원룸 자취보다 훨 나은데? 월세 안내도 되고 밥도 매끼니 괜찮게 나오고.. 벌받으러간거 맞음? 차라리 군대나 학교급식에 더 신경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2: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봤자 범죄자들ㅋ 선량한 시민들이나 위해줘라 돈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2: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자보다 군대 처우나 개선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1: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저러니까 범죄자 새퀴들이 반성도 안하고 다시 쳐 들어가는걸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지... 인간이길 포기한 새퀴들은 인간대접을 해주면 안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1: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팔자좋네 ㅋㅋㅋㅋ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0: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아예 죄질이 더럽거나 흉악범은 못가는걸로 알아요. 교화 효과가 의외로 좋다고 합니다. 저기 가려고 모범수 되려고 엄청 애쓴다 하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9: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뭐 저사람들이 인사 안했다고 잡혀간건가?? 한 사람의 인생을 무너뜨려놓고 잡혀간건데 호위호식 하는게 말이 되는가? 군대보다 시설이 더 좋네요, 세상에. 저사람들 임금으로 전기세, 수도세, 식비 조달하라고 해요!! 감옥 밖은 피해본 사람 끌어안고 살아가느라 비참할텐데. 참... 누구머리에서 나온건지 궁금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웹툰파격 무료
만화취향저격! 할리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