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쁘걸 헤메코 지적하는 여덕 메갈로 몰아가는 쁘저씨들

ㅇㅇ (판) 2021.06.23 21:28 조회120,823
톡톡 결혼/시집/친정 드루와
ㄹㅇ 개노답임


내가 쁘개저씨들한테 당했던 일화

역주행후 예전무대영상보고
ㅇㅇ은 화장 좀 연하게 하면 더 예쁠거 같은데라고 브레이브갤에 썼다가 저아저씨들이 ㅆㄴ아 ㅆㅂㄹ아 메퇘지검거 꺼져라 메갈련아 이소리 들음

한둘이 아님 일부가 아니고 남덕들 99% 다 저런식임

지금도 정중하게 말하는 척하면서 무조건 욕박은거 잘못이라고 생각안하고 얘기 들어주는 척 하면서
위문열차갤에서 x년이니 어쩌니 욕박고있음

+멧퇘지라서 남 멧퇘지라하는 쿵쾅쿵쾅 쁘저씨들 단체로 몰려와서 댓관중이심ㅋㅋ
댓글 구경들 하고가~


568
7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4 00:00
추천
468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이 한남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3 22:54
추천
466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쁘저씨들은 여팬들 고나리하기전에 앨범이나 더 팔아줘라 ㅋㅋㅋㅋㅋㅋ 진짜 쪽팔리게 3만장이뭐냐 3만장이 ㅋㅋㅋㅋㅋㅋ 프로미스나인같은 애들도 37000은 파는데 ㅉㅉ
답글 4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3 22:30
추천
389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ㄹㅇ 아이돌을 까는 게 아니라 더 좋은 푸시를 받아야 될 그룹에게 그정도밖에 신경을 못써주냐는 건데... 소속사들 대부분 팬덤 분위기 모니터링 많이 해서 진짜 남돌여돌 가리지 않고 욕먹고 헤메코 바뀐 그룹들도 많고 팬덤 분위기에 악영향을 주지도 않음 아이돌을 까는 게 아니고 소속사의 서포트를 문제삼는 거라
답글 14 답글쓰기
찬반대결 남자ㅇㅇ2021.06.23 21:57
추천
71
반대
1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질 개같이한게 뭔 자랑이라고 텃세부리는건지ㅋㅋㅋ 작작해요 개줌마들아ㅋㅋ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6 10:26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불편하냐는데 본인들이 제일 불편충인 것 같음 ㅋㅋㅋ ㅋㅋ 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25 23: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이거 눈팅 할까봐 댓글남겨 언니 나 여덕이야 힘든길을 걷고 있지만 언니들이 너무 좋아 사랑해 언니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6.25 21: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덤프레임 씌우기인가 해서 봤더니 좀… 유입티를 많이 내긴하네 지들끼리 댓글로 참교육 성공했다고 낄낄대는건 할말이 없네 무슨 축리웹 하듯이 덕질을 하고 있냐 팬덤에 가르쳐주는 사람 없음? 하긴 돌판에 오래 있었던 남덕들은 연차 있는 그룹으로 갈아타진 않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19: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쁘저씨들은 걍 쁘걸 망해도 상관없을걸? 걍 잘나가는 쁘걸에 자아의탁하고 싶은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19:0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쁘걸이 여태까지 뜰수있었음에도 거기다가 히트곡제조기인 용형을 끼고도 못떳던 이유가 뭐겠음? 여팬들은 그전에 활동했던 컨셉과 헤메코보니깐 그좋은곡을 받고도 못뜬게 맞지않는컨셉에 헤메코니깐 못뜬거다 바로 알겠거든... 롤린도 활동할때는 못뜨고 비디터에서 군대위문영상 그거하나로 뜬이유가 롤린이란곡은 청량하면서 밝은곡인데 그런곡에 섹시컨셉으로 잡으니깐 못뜬거 비디터 영상에서는 진짜 롤린이란곡에 딱맞는 청량스타일로 무대해서 왜 이런그룹이 못떳던거지? 의아해한거지 그비디터영상에서도 거지같이 섹시컨셉롤린이였음 이만큼 역주행하지도 못했음. 인지웅이 성별이 균등해야 그룹이 뜬다고 남자아이돌도 남팬이 어느정도 기조가 있어줘야 뜰수있듯이 여자아이돌도 여팬이 어느정도 기조가 있어줘야 뜰수있는걸 저쁘저씨들은 모르는듯ㅋㅋㅋㅋ 그리고 쉴드질도 ㅈ같은게 화장연하게 해줬음 이란글에 보통 팬덤은 어떻게 쉴드를 치냐면 저렇게 빡쎄게 화장안해주면 무대조명때문에 다날라가버려서 빡쎄게 화장해야 무대조명에 안날라간다고 쉴드를침. 화장연하게 해줬음싶은 팬들 반응은 바로 그럴수있겠다며 수긍하고 팬덤내에서 별로 불화가 안생기는데 저쁘저씨들 쉴드질은 멧퇘지 어쩌고 저쩌고 인신공격부터 해버리니깐 지금 이렇게 팬덤내에서 불화가 생기는거임. 진짜 이번에 치마바람 노래좋은데 의상이 좀아쉬운건 사실이고 그래서 여팬들이 의상만 좀더 세련되게 입히면 안되겠냐고 한거가지고 쁘걸 욕한거 단1도 없고 오히려 쁘걸 더잘되라고 개선을 요청한건데 저쁘저씨들은 그런 여팬들을 자격지심이네 메퇘지네 또인신공격을하고 여태까지 잘된여자아이돌들 보면은 대부분은 저렇게 여팬들이 피드백해주고 그래서 찰떡같은 컨셉받아먹어서 잘될수가 있었던거임. 여팬들이 여자아이돌한테만 뭐라하는것도 아니고 남자아이돌도 똑같음. 심지어 방탄도 의상 구리면 왜의상 그딴걸 입히냐고 제발 돈많은데 의상에 돈좀 쓰라고 채찍질인데 봐봐! 쁘걸이 좋은노래 들고나와도 컨셉 완벽한 에스파가 결국엔 더잘되는거 이거보고도 이해를못하면 진심 쁘저씨들은 답이없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18: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저씨들이 덕질을 안해봐서 뭐하나 지적받는게 엄청 불편한가봄 남돌도 컨셉 ㅈ같이하고 나오면 팬들한테 짤돌림당하고 그러면서 나아지던데 근데 이거 카테고리 왜 결시친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6.25 10:3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판 짬좀 있는 남덕 없나 고닉달고 저러면 안되는거 말리는 사람 없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9:5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쁘걸 예전 활동때 완전 민망할정도로 노출이 심한의상많았음 여덕들은 어떻게든 울언니 고급지고 예쁘게 입혀주고 싶은데 쁘개저씨들은 어떻게든 예전처럼 벗기려는 생각밖에 없어서 여덕 몰아내려고 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7:1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떠나서 걍 남덕들은 미감이 없는거같음... 정장 입어라 바지 입어라 이게 아니라 더 이쁜거 입혀라~ 하는데도 지금 충분하다고 빼애액ㅜ 진심으로 그 옷들이 예쁜가?? 하긴 감각이 없으니까 남덕들 그 꼬라지하고 팬싸 나타나는 거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2021.06.25 03:1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용형은 이미 남덕노선 타서 여덕몰이로 바꿀 생각없을듯 남덕 배신하면 한남들이 빼애애액 거릴게 뻔함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2:5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코디 예쁘면 자기들도 좋지않나?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6.25 02:0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정이 있고 말할만하니 하는건데 그게 불만이어서 메갈소리나 하는것들은 브걸을 좋아하는 자신을 좋아하는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1:5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쁘걸이 그간 안뜬건 회사에서 좋은 곡 줘놓고 컨셉을 잘못잡았던거, 컴백했더니 시기가 안맞았던거(작년 장마)때문임 위문공연은 걸그룹에 다들 관심이 많으니까 곡 좋고 예쁘고 하니까 그렇게 인기가 많았던거지. 이번에 역주행한건 실력 좋음╋메보 음색 가창력 좋음╋꼬북좌 해맑게 웃는 영상╋단발좌 시크한 얼굴이 여덕 덕심 자극╋왕눈좌 0.5초 한예슬 느낌 넷다 각자 다른매력으로 예쁨 약간 블핑이랑은 다른 느낌으로 최애가 계속 바뀌는 느낌╋거기다 마지막 하이라이트로 요즘 취업난으로 취준생들 힘들어하고 그럴때 딱 29 30 31 32세 걸그룹이 주목 못받고 있다가 갑자기 주목받으면서 힘든걸 그간 노력들로 보상받는 느낌을 주면서 뜬거지 군대에 있던 아재들 때문이 아님 그랬으면 그동안 팬은 엄청 많은데 대중한테 인기가 없었겠지 처음들어보는 남돌 이름인데 팬은 엄청 많은 아이돌들 있잖아(예시 아이돌 생각나지만 중요한 얘기가 아니기 때문에 입닫겠음) 진짜 나 쁘걸 덕질 너무 하고 싶은데 남팬 때문에 진입장벽 너무 높음 언니들 옷 예쁜거 입고 꼬북좌 탈색모랑 은지 반묶음, 메보 위문열차 공연에서 나왔던 진짜 예뻤던 루즈한 와이드핏 청바지에 뷔스티에 입은거, 유나 모던룩 잘어울리는거 조합해서 보고싶은데 이런걸 지적하면 열폭 페미라고 그러고ㅋㅋㅋㅋㅋ 솔직히 뭘 입어도 예쁜 언니들인건 맞지만 잘 어울리는거 입으면 그게 극대화되고 덕심 자극하는건데 그걸 어떻게 열폭으로 받아들이냐 진짜ㅋㅋㅋㅋ 진짜 여태 롱런하는 여자아이돌들보면 여덕들 진짜 많은데 하나만 보고 둘은 못보는 쁘저씨들.. 기껏해야 내또래일거 같긴하지만 제발 정신차려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1:39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그거 아냐 여덕들 커피차 보냈을 때 꼬북좌 대학 친구도 같이 했다는 글 보고 냅다 욕하던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직 팬덤 만들어진지 1년도 안됐는데 고인물이 됐어? 그게 가능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