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젠프지금개빡쳐서말이안나오ㅓ

ㅇㅇ 2021.06.24 00:05 조회9,065
팬톡 NCT즌

아니ㅆㅣ발 한두번도 어니고...걍 내가 본 제노 머리 중에 최악인 것 같음

58
3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4 00:46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링젠이 전생같다...같은헤디맞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5:41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쳐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3: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젠프 아니여도 개빡쳐 장난하냐 왜 맨날 제노 머리만 저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야 최악의 머리까지는 아니고 최악의 머리들 중 하나는 맞는듯 진짜 왜 애 머리 갖고 그러는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그렇게 느끼는게 아니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10: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최신머리인것으로 위안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0:46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링젠이 전생같다...같은헤디맞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0: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진짜 지금 머리로 다시 찍어주면 안되겠지? 그래 알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구장 보고 이번에 역대급이다 싶었는데 ㅅㅂ 기대를 왜 하게 만든 건데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인기 드라마
만화설렘주의! 순정 만화
톡커들의 선택
  1. 1 야 나 혀 백태 깨끗하게 지우는.. (200)
  2. 2 투바투 오늘 뜬 영상 미쳤어 (109)
  3. 3 후기... 5월초에 친구가 자살하.. (190)
  4. 4 요청사항에 ‘애들’자만 들어가.. (293)
  5. 5 방탄 버터 빌보드 핫백 9주 1위 (203)
  6. 6 +한국 커뮤니티 순위 TOP 10 (99)
  7. 7 제니 성희롱 글 + 장원영 쌍수.. (334)
  8. 8 필라테스 뚱땡이 사건 (62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