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알엠이 기억하고 있는 뷔의 계단 시

ㅇㅇ (판) 2021.06.24 11:54 조회29,84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알엠)

옛날에 그 태형씨가 계단 시 한 번 했었잖아요? 

첫 번째 계단은 올라갔으나 두 번째 계단은 뭐



(뷔)

내려간다에요?








계단 시라고 하니 아마 팬들 중에서도 기억 못하는 사람들 있었을거임

그 시의 정체는



 



뷔가 예전에 아주 예~~~~~전에 썼던 시임












 



첫번째 계단 


= 노몰드 

= 방탄 데뷔곡 (갓 데뷔한 신인인데 주간 차트도 들고 무대 반응 좋음)











 



두번쨰 계단 


= 엔오 

= 2번째 앨범, 데뷔곡처럼 사회비판메시지를 담은 곡인데 반응이 미미함











 



세번째 계단 


= 상남자 

= 인기가요 1위후보도 올랐고 무대, 안무영상, 교복컨셉으로 돌판 내 언급량 급상승











 



네번째 계단 


= 댄져 

= 정규 1집인데 앨범 자체는 지금 명반소리 듣긴 하지만, 

당시 8월 발매인데 블랙+스모키+강렬 컨셉이라 아쉽다는 평도 받았음











 



당시 퐁당퐁당하던 방탄소년단의 솔직한 심경이 잘 드러난 명작


이걸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는게 놀라움 ㄷㄷㄷ












%2523SetTheNightAlightBTS.gif




근데 지금은 계단이 뭐냐


옥상에 가있는데ㅎㅎㅎㅎㅎㅎㅎ












 

 



넘대단해 방탄

정말 어디까지 갈지 모르겠음ㅎㅎㅎ

매번 다음이 더더더 기대되는 그룹임


527
5
태그
신규채널
[나보려고씀] [아미plz] [톡선보내줘]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6.25 00:39
추천
8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거 진짜 옛날인데 기억하고 있는게 대박이다.. 알엠이 진짜 기억 잘하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5 01:23
추천
6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남쥬니 쏘 스윗 ㅜㅜㅠㅜ 저때 쓴거를 아직도 기억하다니….텽이가 쓴 시도 넘 예뻐 ㅠ 우리 알앤뷔 김형제 짱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6.24 23:39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저거 어케 기억하고 있던곀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6.28 1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8 03:2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이런 거 그만하고 군대나 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7 15: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준이 눈빛은 귀여운 아들내미 보는 눈빛
답글 0 답글쓰기
2021.06.27 13: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방탄소년단 저런게 좋더라. 시 써와서 멤버한테 읽어주고, 잘했다고 안아주고.. 그런 순수한 면들이 좋고, 보기만 해도 정화되는 느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2021.06.26 14: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아민데 danger는 진짜 명반 수록곡 다 좋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6 13:2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받고 싸클 자작곡들도 그렇고 최근 달방 마음 한 스푼 동화도 그렇고 태형이 만의 감성이 있는데 그게 너무 좋음. 남주니가 계단시를 기억하고 있는건 기억력이 좋은것도 있겠지만 진짜 감동받았어서 마음에 남은거 아닐까? 아 그리고 달방에서 쓴 시도 너무 감동 특히 윤기 부분 이거 봐봐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6 13: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잊고 있었네ㅠㅠㅠㅠ다시 보러 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6 11:12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옥상이라니 이미 비행기 타고 성층권까지 갔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14:26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여미들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11:3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ㅁㅊ 이건 나도 몰랐네 덕질 5년차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9:42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게 인상적이었나보다 ㅋㅋㅋ 아직도 기억하다니ㅜㅜ 남준이가 이너차일드 작사하면서 태형이한테 이런 가사를 쓰다니 하면서 놀랐었지... '미소진 꼬마 마냥 해맑게 웃던 아이' 이 부분인데 태형이만의 순수함이 녹아든 구절이긴 함 ㅎㅎㅎ 남주니 태형이 넘 좋당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9:33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앤뷔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8:5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6:40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옥상이아니라 펜트하우스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3:18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이 계단식 성장할걸 미리 예견한 시인가봄ㅋㅋ 늦덕이라 첨 보는건데 귀엽기도 하고 짠하기도 하고 그렇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2:24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갠적으로 Danger 지금 하면 더 잘어울릴듯
섹시와 성숙함 시너지 폭발할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1:23
추천
6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남쥬니 쏘 스윗 ㅜㅜㅠㅜ 저때 쓴거를 아직도 기억하다니….텽이가 쓴 시도 넘 예뻐 ㅠ 우리 알앤뷔 김형제 짱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5 00:39
추천
8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거 진짜 옛날인데 기억하고 있는게 대박이다.. 알엠이 진짜 기억 잘하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23:5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옥상 헬기탑승장에 있잖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6.24 23:39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저거 어케 기억하고 있던곀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