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킹덤 아신전 제작발표회

ㅇㅇ (판) 2021.07.21 09:58 조회6,53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킹덤'의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이 드디어 공개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 아신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20일 진행됐다. 이 날 자리에는 김성훈 감독과 김은희 작가를 비롯해  전지현, 박병은, 김시아, 김뢰하, 구교환이 참석했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킹덤' 시즌1과 2가 조선의 남쪽과 한양을 배경으로 생사역과의 사투를 폭발력 있게 그려냈다면, '킹덤: 아신전'은 상상조차 할 수 없던 비극을 불러온 생사초와 역병의 기원을 쫓아 북방으로 향한다. '킹덤' 시즌2의 엔딩을 장식한 아신의 정체부터 조선을 휩쓴 생사초의 기원을 풀어낸다.



 



'킹덤' 시즌1 연출과 시즌2 1화 연출 및 제작감수를 맡았던 김성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시즌 1, 2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가 극본에 참여했다.







 


생사초의 비밀을 발견한 아신으로 출연하는 전지현은 "아신은 압록강 국경 지대에서 자란, 어느 쪽에도 속하지 않은 성저 아래에 살아가는 인물로, 어떠한 곳에도 속하지 않고 고통받고 살아가는 인물"이라고 자신의 캐릭터를 설명했다. 이어 "성 아래에 살았던 야인. 어느 쪽에도 속하지 않은, 그래서 더 핍박과 멸시를 받은 캐릭터"라고 부연했다.


이날 전지현은 "제가 시즌2 마지막에 등장했을 때 주변에서 '네가 왜 거기서 나오냐'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저는 일단 '아신전'을 보고나서는 '킹덤'의 세계관이 무한확장할 수 있겠다 싶었고, 그 시작을 제가 할 수 있단 생각에 흥분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전지현은 "저도 워낙 킹덤 시리즈와 김은희 작가님의 팬이었다. 작가님을 사석에서 따로 뵀을 때 제가 킹덤의 좀비로라도 나오고 싶다고 말씀드렸다"며 "이렇게 큰 역할을 주셔서 영광이고 감사드렸다"고 전했다.





 


박병은은 세자 이창과 함께 생사역으로부터 한양을 지켰던 어영대장 민치록으로 다시 등장한다.


이 날 박병은은 "'킹덤: 아신전'도 함께 하게 돼 우선 너무 기뻤고, 너무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어 "극 중 민치록이라는 인물은 나라에 대한 충성심이나 충직도가 높은 인물"이라며 "나를 희생해서 좋은 결과가 있다면 희생할 수 있는 군인이다. 아신과 어떤 관계를 맺었고 어떤 일로 그런 일이 벌어졌는지에 대해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린 아신 역에는 김시아가,



 

 

아신의 아버지 타합 역의 김뢰하,




 

조선을 위협하는 파저위 부족장 아이다간 역의 구교환이 열연을 더한다.





한편 '킹덤: 아신전'은 오는 2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11
6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7.23 07: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기대된다 근데 주지훈 배두나 사또 이야기는 그럼 이제 끝난건가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요즘뜨는 신작
만화세계관 최강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