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상세 페이지

회사생활 꼭조언부탁

57
톡톡 카테고리 별 최신글 리스트 입니다.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꼭조언부탁] 댓글꼭부탁해요 (1) ㅇㅇㅇ 15 2019.02.07
[꼭조언부탁] 수당 받을 수 있을까요 (1) 고민입니다 67 2019.02.06
[꼭조언부탁] 간호학과 편입 vs 그냥 직... (7) 824 2019.02.05
[꼭조언부탁] 안녕하세요. 신입사원 고민 ... (5) 우나운터 2725 2019.02.05
[꼭조언부탁] 21살 대학고민 (1) ㅇㅇ 199 2019.02.04
[꼭조언부탁] 이 직장 계속 다니는게 좋을까요 (1) 딩딩 582 2019.02.02
[꼭조언부탁] 제 자신이 못나고 답답해요 (1) rai... 196 2019.02.02
[꼭조언부탁] 첫회식 도와주세여 선배님들 ... (2) ㅇㅇ 139 2019.02.01
[꼭조언부탁] 언어능력이 누가 더 부족한 ... (6) 이대리 171 2019.01.31
[꼭조언부탁] 다들 회사에서 떡값 받으시나요? (22) ㅎㅎ 4579 2019.01.31
[꼭조언부탁] 퇴사를고민중입니다 (5) hh 653 2019.01.31
best [꼭조언부탁] +추가)경력 8~9월차이 연... (69) 회사원 71964 2019.01.31
best [꼭조언부탁] 이직 시기 고민입니다. 조언... (4) 조언 5023 2019.01.31
[꼭조언부탁] 26살 남자인데 제 생활비 ... (27) ㅇㅇ 5882 2019.01.30
[꼭조언부탁] 연봉협상 조언좀해주세요 (1) 203847 89 2019.01.30
[꼭조언부탁] 세무사무실 연봉 (1) ㅇㅇ 1592 2019.01.29
[꼭조언부탁] 퇴직금 문제 (3) ㅇㅇ 74 2019.01.29
[꼭조언부탁] 26살의 저 정말 힘이드네요.. (10) 26 4101 2019.01.29
HOT [꼭조언부탁] 너무 어이없고 답답하네요 (41) ㄹㅇㄹㅇㄹㅇ 11405 2019.01.28
best [꼭조언부탁] 25살 조언 부탁드립니다. (47) bb 36080 2019.01.28
[꼭조언부탁] 급여관리 문의드립니다. 하늘 129 2019.01.28
[꼭조언부탁] 갑자기 해고통보, 사대보험 ... (2) ㅎㅎ 173 2019.01.28
HOT [꼭조언부탁] 요번에 시급이 올랐는데 내월... (46) ㅇㅅㅇ 26756 2019.01.28
HOT [꼭조언부탁] 채팅상담사입니다 (22) 지긋지긋 13007 2019.01.27
HOT [꼭조언부탁] 다들 일하면서 공부 어떻게하... (48) ㅇㅇ 15098 2019.01.27
[꼭조언부탁] 월급관리 어떻게 해야하나요 ㅇㅇ 190 2019.01.27
[꼭조언부탁] 남자친구랑 엄마랑 같이 일하는중... 새우등 56 2019.01.27
[꼭조언부탁] 연락두절로 퇴사 (2) 헐ㅡㅡ 143 2019.01.27
[꼭조언부탁] 회사 회식 실수 조언좀 부탁... (3) ym098 1234 2019.01.27
[꼭조언부탁] 어린이집교사.. 퇴사할까 고... (2) 어린이집교사 270 2019.01.26
톡톡쓰기
1 2 3 4 5 6 7 8 9 10
카테고리 리스트 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