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상세 페이지

회사생활 이것좀봐줘

0
톡톡 카테고리 별 최신글 리스트 입니다.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이것좀봐줘] 신입이니까 다 이해하고 넘어... (1) ㅇㅇ 111 2019.02.22
[이것좀봐줘] 중소기업이라면 소득세 감면을! 만1... 중소기... 68 2019.02.21
[이것좀봐줘] 최저임금에 맞지않는 것 같은... (21) ㅇㅇ 5327 2019.02.21
[이것좀봐줘] 직장생활 하면서 이럴땐 어찌하는지 ... xhltk 143 2019.02.19
[이것좀봐줘] 인수인계 어디까지 해줘야 의... (3) ㅇㅇ 598 2019.02.19
HOT [이것좀봐줘] 이 월급 적당한가요..? (55) ㅇㅇ 11633 2019.02.19
[이것좀봐줘] 세돌이 세순이된 어린양들! 같이 공... 지질지질 15 2019.02.18
[이것좀봐줘] 지금 호주 시드니에서는~~ 이미지 첨부 비디오 첨부 rera 11 2019.02.18
[이것좀봐줘] 비전이없는 회사퇴사하고 이직해야되는데 ㅠㅠ 210 2019.02.12
[이것좀봐줘] 부모님 생일선물좀 골라주세요 (1) 인사돌 23 2019.02.12
[이것좀봐줘] 공무원 고졸 후 바로 되면 ... (1) ㅇㅇ 141 2019.02.08
[이것좀봐줘] 근로계약서 안쓰는 회사 (2) dd 241 2019.02.08
[이것좀봐줘] 그만두고 싶어요 (20) ㅇㅇ 3420 2019.02.07
HOT [이것좀봐줘] 공무원 구조조정 가능한 일인가요? (24) K공무원 14881 2019.02.05
[이것좀봐줘] 다니는 회사가 보배드림에 올... (6) 이미지 첨부 ㅇㅇ 9041 2019.02.04
[이것좀봐줘] 체계도없고 복지도없고 어이도... (14) 십프로 6463 2019.01.30
[이것좀봐줘] 공공기관 정규직 전환 실태 이직이답이다 59 2019.01.25
[이것좀봐줘] 밴드초대;; 이미지 첨부 1955 21 2019.01.21
[이것좀봐줘] 플로리스트 부심 쩌는 친구.... (7) 조금황당 1162 2019.01.19
[이것좀봐줘] 벤치프레스 증량을 위한 7가지 팁 이미지 첨부 ㅇㅇ 27 2018.11.27
[이것좀봐줘] 24살신입과 28살사수분이랑... (4) ㅇㅇ 5321 2018.11.26
[이것좀봐줘] 나만의 회의끝나고 스트레스 ... (1) 이미지 첨부 여왕개미 51 2018.11.23
[이것좀봐줘] 회사 똥멍청이 대처법 좀 알려주세요 힘내 853 2018.06.22
[이것좀봐줘] 남자 생활 궁금 ㅇㅇ 61 2018.06.21
[이것좀봐줘] 5인미만 개인사업장 주휴수당 ㅜㅜ (4) 1424 2018.06.18
[이것좀봐줘] 회사 따위 다닐 필요 없어 (6) 차돌박이쌈 778 2018.06.17
[이것좀봐줘] 회사 막내분들! (3) 눈치눈치 285 2018.06.15
[이것좀봐줘] 계속 업무가 느는데요 (6) ㅎㅎ 1244 2018.06.03
[이것좀봐줘]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억울합니다 (1) ㅇㅇ 176 2018.06.01
[이것좀봐줘] 엿같은 회사생활이 대수냐 엿같은 법... 74 2018.06.01
톡톡쓰기
1 2
카테고리 리스트 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