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상세 페이지

알바 경험담 알바

0
톡톡 카테고리 별 최신글 리스트 입니다.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알바] 알바면접때 30분 일한거 돈 받을수있냐 ㅇㅇ 72 2019.11.20
[알바] 고깃집 알바하면서 화나는 진상 유형1 ㅡㅡ 109 2019.11.19
[알바] 사람 너무 믿지마세요 ㅇㅇ 353 2019.11.07
[알바] 사장이 꼰대인거야? (3) 이미지 첨부 둔뚠 459 2019.10.14
best [알바] 잘못입금된 알바비 (26) 28228 2019.10.14
[알바] 원고알바 마감 연장 신청했다고 인격... 원고알바녀 57 2019.10.12
[알바] 배스킨라빈스에서 일하는데알바... (7) ㅜㅜ 575 2019.10.07
[알바] 휴게소 3년알바했었어 하지마라 541 2019.10.04
[알바] 알바 말귀 못 알아들으면 하지 마라 키키 421 2019.10.03
[알바] 알바하다 다쳐서 퇴사하려는데 조언 ... 999 245 2019.09.30
[알바] 그만 뒀는데 알바비지급을 다음달에 (3) ㅇㅇ 347 2019.09.21
[알바] 도와 주세요. 자식이 가족이 보는 ... 퉁퉁 163 2019.09.16
[알바] 알바생들 화이팅이다... ㅋㅎㅋ 133 2019.09.15
[알바] 알바 그만둘 때 핑계 (4) ㅇㅇ 555 2019.09.10
[알바] 가능할까? (1) 신현경 107 2019.09.07
[알바] 편의점 알바 검수 실수 아시는 분 ㅠㅠ 도와주세요 312 2019.09.02
[알바] 알바퇴직금 받아본사람 (2) 267 2019.08.20
[알바] 아르바이트는 인권이 없다. (사진 참조) 이미지 첨부 팡팡 436 2019.08.15
[알바] 야간대타뛰고 돈 못받았는데 (1) 배꼽 166 2019.08.15
[알바] 알바 어디서 구해?? (4) 호로로 359 2019.08.04
[알바] 편순이편돌이들 공감 (3) 00 339 2019.07.31
[알바] 공차에서 이러면 민폐인가요? (3) 호잇호잇 606 2019.07.28
[알바] 쿠폰하나로 손님남편한테 맞았... (6) 눈물바다 1522 2019.07.28
[알바] 설빙 궁금한 사람..? (3) 나만보ㅓ 371 2019.07.28
[알바] 제가 이상한 생각을 하는건지... (1) ㅎㅎ 227 2019.07.27
[알바] 유명 관광식당 두시간만에 고등어... 262 2019.07.26
[알바] 고깃집 썰 좀 풀어줘 ㅠ (1) 갱생얜 236 2019.06.04
[알바] 근로감독관이 근로자편을 안들... (2) his... 306 2019.05.29
[알바] 편의점 알바 딥빡류 (3) 익명 473 2019.05.25
[알바] 제가 진상인가요 손님이 진상... (3) oo 623 2019.04.20
톡톡쓰기
1 2 3 4
카테고리 리스트 내 검색